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몽드드, 3일간 물티슈 전제품 15% 할인 기획전 실시

입력 2015-07-13 11:10


업계 1위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제품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과 함께 ‘아토피예방환경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아토피안심마크란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환우에게 안전하고 또한 아토피 환경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마크로 각종 시험성적서를 토대로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여된다.

대한아토피협회는 환경 친화적 제품을 발굴 및 추천하는 등의 활동을 통하여 환경적 유해요소를 감소시킴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 인가된 국내협회다.

몽드드는 물티슈가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피부 발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원단의 부드러움이 중요하다는 점을 착안, 물티슈의 주원료인 원사를 제조할 때 코튼을 함유하여 부드러움을 높였다. 몽드드의 대표적인 라인업인 오리지널, 스파클링 베이직 아기물티슈는 이렇게 제조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FDA 원단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 없음’ 판정을 받기도 했다.

또한 최근 출시된 네이처와 더 블랙 아기물티슈는 각각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이온을 생산하고 있는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의 레이온100% 원단과 품질관리에 엄격한 미국코튼협회에서 인증한 순면 100%의 천연 섬유로 제작되어 알러지 발생 위험을 줄이고 뛰어난 흡수력으로 산뜻하고 뽀송뽀송한 촉감을 높여 신생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로 평가받고 있다.

몽드드는 또한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스킨딥 데이터베이스 상 가장 안전한 등급으로 분류되는 그린0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들로 제품을 생산하여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검증을 위해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 안티몬을 비롯한 23가지 유해화학성분 불검출 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항균력테스트, 경구독성테스트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그 결과를 소비자에 공개함으로써 신뢰를 높이고 있다.

몽드드 관계자는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제품을 생산해온 자사 물티슈의 품질력이 이번 ‘아토피안심마크’ 획득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아토피 없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아토피안심마크 획득을 기념하여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동안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전품목 15%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