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실버데이, 어떤 커플링으로 고백할까?

입력 2015-07-12 10:26


▲ 사진=스타일러스, 러브캣비쥬 매월 14일이면 각종 기념일이 찾아온다.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가 커플들이 필수로 챙기는 대표적인 기념일이라면, 요즘은 색다른 기념일로 추억을 만드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으로 로즈데이(5월 14일), 키스데이(6월 14일), 실버데이(7월 14일)가 있다. 그 중 곧 다가올 실버데이를 위한 커플링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실버데이는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하는 날이다. 그러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오랜 기간 착용해야 하는 커플링이 변색 되는 게 우려되는 연인에게는 화이트 골드 제품을 추천한다. 수많은 제품 중 일반적으로 여성 반지는 화려한 제품이 많은 반면 남성 반지는 심플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요즘은 남성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하기에 남녀 모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스터드 디테일의 커플링을 추천한다.

입체감과 텍스처, 광택 등이 풍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멋이 돋보이는 반지는 센스있는 커플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또한, 좀 더 섬세한 디자인의 제품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큐빅쉐입이 돋보이는 제품을 추천한다. 남성 제품은 음각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여성 제품은 화려한 큐빅을 세팅해 차별화를 준 제품으로 요즘 트렌드인시밀러룩의커플링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