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스튜디오.. 2015 'THE NEIGHBOR' 웨딩앨범 발간

입력 2015-07-12 10:16






피오나 스튜디오에서는 이번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2013년 MOMA샘플, 보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웠던 2014년 MOMA 1.5버전에 이어 새롭게 2015년 'THE NEIGHBOR" 샘플을 발간했다.

지난해 출시된 피오나의 MOMA1.5( Marriage on Modern Atelier)샘플 역시 수많은 웨딩사진 속에서 그 '중심'을 지키고자 모던한 세트와 사진을 통해 기존 웨딩화보들을 재해석 함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이번 2015년 'THE NEIGHBOR" 샘플에 대한 업계의 기대가 컷던만큼 호응도 역시 크다.

일반 웨딩스튜디오들의 평범한 샘플앨범에서 벗어나 피오나는 스토리가 분명 명확하다.

"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향과 모던함으로 현대적 트렌드를 사랑하는 여성디자이너, 독서를 즐기고 오래된 건축물의 녹이 난 못을 남다르게 해석하는 건축가, 이들이 이웃하며 살다 서로의 감성에 끌려 아름다운 미래를 설계한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이야기가 앨범 속에 고스란히 녹아있다"

이렇듯 2015년 'THE NEIGHBOR"샘플은 모던함 을 사랑하는 디자이너와 이웃한 빈티지 건축가의 사랑이야기이다. 어떤 설명 없이 앨범을 한 장 한 장 넘기는 순간에 피오나 스튜디오 이관우 대표가 의도한 색깔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오나 웨딩 스튜디오의 이관우 대표는 "이번 2015 PIONA STUDIO 의 THE NEIGHBOR 는 모던과 빈티지의 절묘한 조화라는 주제에서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상충되지만 모던과 빈티지는 이와 같이 우리가 살며, 사랑하면서 접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2015 PIONA STUDIO 의 'THE NEIGHBOR" CONCEPT 은 모던과 클래식이 다르지 않고 서로 공존할 때 가장 아름답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