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임신과 동시에 먹는 것부터 바르는 것까지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아진다. 특히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던 화장품 성분 하나가 태아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게 되면 더 조심해서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임산부들의 고민을 반영하듯 최근에는 안전한 성분으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지오마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이다. 지오마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은 임산부를 위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사해소금과 7가지 단백질 오일이 함유돼 있으며 파라벤,벤조페논,인공향료와 같은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저자극 처방의 제품이다.
맘스케어 스크럽에 함유된 사해소금은 일반소금에 비해 염분이 10배로 월등히 높은 미네랄과 발열을 도와주는 해조류의 함유량이 높아 노폐물을 제거하고 항균 효과와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임산부의 필수 영양소인 엽산,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영양 공급을 도와주고 콩, 아몬드 오일, 쉐어버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더해줘 임신 중 갑자기 팽창돼 생긴 튼살 관리까지 도와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은 이미 사용한 경험이 있는 임산부들의 입소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 7월부터는 산부인과 근처 온누리 약국을 중심으로 입점해 실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