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의 시작은 새로운 시작이자 삶의 전환점이다. 인생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결혼인 만큼 그 시작부터 꼼꼼하게 준비해야 한다. ‘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다’는 말이 있듯이 모든 것이 순탄하고 확실하게 진행되길 바라는 것이 예비부부의 마음이다.
이에 중요한 결혼준비를 함께 도와줄 파트너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가 오는 11일 토요일 서울 63빌딩 2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애비뉴에서 주관하며, 이곳은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상반기 총결산으로 진행되는 만큼 예비부부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서는 신부화장과 헤어스타일링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올해 신상 드레스를 눈으로 직접 확인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게다가 결혼준비를 꼼꼼하게 도와주고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웨딩다이어리는 방문만 하여도 모두가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선착순 이벤트로 200쌍의 예비부부에게는 디지털 체중계가 증정된다. 상담을 통해 정계약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필립스 테이블그릴까지 듣기만 해도 풍성한 감사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처럼 웨딩패키지 계약 및 상담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선물이 있고, 또 혼수용품 상담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별도제공 된다. 혼수업체 상담횟수에 따라 필라 핸드크림과 강화유리도마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비뉴웨딩은 대형웨딩박람회를 통해 지속적 혼수 당첨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와 함께 펼쳐지는 혼수 필수 생활가전제품 당첨의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년 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기 때문에 참석을 원한다면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