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비하인드 컷 '17년 지기 친구사이'

입력 2015-07-10 13:34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비하인드 컷 '17년 지기 친구사이'(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비하인드 컷 '17년 지기 친구사이'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하지원-이진욱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일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드라마 속 17년 지기 모습이 그대로 담긴 하지원과 이진욱의 장난기 가득한 꽁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 4회에서 하나(하지원)는 정규직이 되기 위해 성재(엘)가 자신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런 하나의 전화를 받은 원(이진욱)은 하나에게 한 걸음에 달려와 그의 곁을 지켰다. 이후 두 사람이 맥주를 마시며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묘한 상황은 방송 직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하나와 원의 '침대 맥주' 신의 비하인드 컷은 촬영장에서도 절친 포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하지원과 이진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진욱은 하지원의 이마를 짚는 시늉을 하고, 하지원은 이진욱의 표정을 가리키며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이와 함께, 은은한 햇살 속에서 금방 잠에서 깬 듯 자연스러운 하지원의 모습이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하지원은 자타공인 촬영장 '분위기 여신'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반면 이진욱은 개구쟁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진욱은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귀엽게 '브이'를 그리기도 하고, 촬영 소품을 십분 활용해 '자유의 여신상'을 깨알 같이 연출하는 등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진 측은 "5회에서는 하나의 첫사랑인 서후(윤균상)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하나-원-서후-소은 네 사람의 감정들이 서로 교차되며 얽히고 설키는 '사각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토,일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