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합숙훈련 현장공개

입력 2015-07-10 10:18
수정 2015-07-10 11:22


스포츠 에이전시 이에스앤코리아(ESNKOREA)가 주최하는 '2015년 미스 섹시백(Miss Sexy Back) 선발대회' 합숙 훈련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뒤태 미녀를 가리는 뒤태 미인대회 '미스 섹시백'의 25명 본선 진출자들은 합숙 첫날인 4일 여섯 팀으로 나뉘어 본선 무대에서 선보일 팀 별 미션 연습을 진행했다. 또한 4, 5일 이틀에 걸쳐 스쿼트, 런지 등 섹시한 뒤태를 위한 간단한 운동법을 배웠으며, 건강미를 돋보일 수 있는 태닝 프로그램에 참석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2015년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는 뒤태미인을 선발하는 이색적인 테마의 행사로 참가자의 건강미와 섹시미를 중점적으로 보는 선발대회다.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나선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은 합숙훈련에 참석한 25명의 참가자들의 피부 및 몸매 관리를 위하여 얼굴이 작아지는 동안 미스트, 혈액순환 및 부종관리에 도움이 되는 귀 패치, 몸매관리 및 리프팅에 효과적인 이혈기석&테이프PLUS 등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황후연 측 관계자는 "황후연 제품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음달 6일 본선진출까지 참가자들의 얼굴 및 몸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후연 제품 문의 및 구매는 황후연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