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영어면접, EBS '잉글리쉬 플라이 하이'로 준비하자

입력 2015-07-09 16:07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2015 하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보다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자격증 준비나 대외활동에 집중하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함은 물론, 기업별 영어면접을 위한 영어회화 수강생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독학이 가능한 문법이나 단어와 달리, 회화는 상대방의 리액션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현을 익혀야 하고 문법이나 단어, 토익에 강해도 회화 실력은 미숙한 경우가 많아 전문가에 의한 기초학습이 매우 중요하다. 더구나 최근 영어학습 시장은 기초회화 강의를 필두로 다양한 업체들이 광고 및 홍보활동을 하고 있어 제대로 된 강의를 구분해 하반기 영어 면접을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글로벌 교육그룹의 소장이자 스타 영어강사 문단열 강사는 "최근 영어회화를 필요로 하는 기업 및 대학이 많아 지면서 20세 이상의 영어 회화 수강생들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러한 시장을 겨냥해 출시된 상업적인 강좌들이 아니라 우수한 학습이 가능한 강의구성과 영어면접, 수강생을 위한 제대로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교육강좌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라고 조언했다.

실제로 문단열 강사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기초 영어회화에 대한 고민이 깊은 수강생들을 위해 EBS 어학과 손잡고 우수한 교육 강의를 론칭해 기초 영어회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EBS 어학의 '잉글리쉬 플라이 하이'는 시험만을 위한 영어교육이 아닌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교육, 그리고 '영어가 된다. 영어가 쉽다. 영어가 재밌다'는 캐치 프라이즈 아래 문단열 강사의 27년 영어강의 노하우가 집약된 교육 강좌다.

기초 영어회화 강좌의 인기에 힘입어 난발되고 있는 무분별한 강의가 아닌, 영어회화 초보자들을 위한 EBS 잉글리시 플라이하이는 EBS 어학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강 문의는 EBS 어학 잉글리쉬 플라이 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EBS 어학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