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상가 금남프라자, 분양 진행 중

입력 2015-07-09 11:11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청 바로 앞에 위치한 조합상가 ‘금남프라자’가 내년 8월 준공을 앞두고 분양을 진행 중이다.

3-2생활권 C2-8블럭, 일반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세종시 금남프라자는 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에 근린생활시설 및 교육 연구시설, 업무시설의 용도의 건물이다. 1층엔 약국, 카페, 베이커리 등의 로드샵이 입점 가능하고 2~3층은 식당가 위주로 입점 가능하다. 4~6층은 교육,의료시설 등이 입점 예정이며 7층은 비즈니스 시설, 8층은 스카이라운지를 활용한 패밀리레스토랑, 부페, 레저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세종시청(시의회)과 교육청, 우체국, 경찰서, 세무서 등 공공행정기관과 근거리에 위치한데다 행정정책개발연구원 등 16개 국책연구기관과 금융기관 등이 가까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세종시 복합커뮤니티센터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안정적이면서도 장기적인 배후 수요 확보가 가능하다는 것이 부동산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18,600세대 5만여 명이 거주하는 대단위 아파트가 인접해 있고 3분 거리에는 BRT정류장이 자리 잡아 풍부한 유동인구까지 배후수요로 둘 수 있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세종시 금남프라자 분양 관계자는 “업종 제한 없이 생활밀착형 업종 무엇이든 입점할 수 있는 4면 코너상가인데다 행정과 상업지구의 중심지라는 입지 조건, 인근의 풍부한 수요 확보라는 측면에서도 투자가치가 높은 상가”라면서 “계약금 10% 납입 시 중도금 40% 무이자 대출 등으로 큰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투자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라고 전했다.

세종시 3생활권 시청상권 상가 금남프라자는 전용면적 23~142 ㎡ 등 다양한 면적의 상가를 보유하고 있다. 생보부동산신탁㈜을 통한 자금관리를 맡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세종시 분양 및 투자정보 문의는 분양사무소 전화(044-864-111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