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보라리오, 야생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고지라인' 6종 출시

입력 2015-07-09 09:43


이태리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가 슈퍼 푸드로 꼽히는 고지 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고지라인' 6종을 출시했다.

국내에 선보이는 '고지라인' 신제품은 페이스 크림, 페이스&바디 오일, 바디 미스트, 바스폼, 바디크림, 향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에 오렌지에 500배가 넘는 비타민C를 함유한 고지베리 중 최고급 영하 구기자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지라인의 대표적인 페이스 제품인 고지 페이스 크림은 해바라기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며 면역력 회복을 도와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목화 줄기 세포가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요즘 같은 날씨에 매일 아침, 저녁 크림 단계에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바르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고지 페이스&바디 오일에 함유된 유기농 마키베리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피부를 탄탄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효능을 지녔다. 고지 페이스&바디 오일은 얼굴과 바디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며 성분의 50% 이상이 유기농이고 100%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건성피부라면 페이스 크림에 오일 한두 방울을 떨어뜨려 섞어서 사용해도 좋다.

이 외에도 바디라인으로 고지 바스폼, 바디크림, 바디 미스트 3종이 구성되어 있으며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상큼함을 전달한다.

또한, 함께 선보인 프래그런스는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와 플라워, 바닐라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엘보라리오는 이탈리아에 5천개가 넘는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유기농 협회 ICEA에서 인증 받은 천연원료를 99%이상 함유한 세계적인 친환경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