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사상 처음으로 진행한 시즌오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26일부터 현재까지 진행 중인 스와로브스키의 시즌 오프는 국민 주얼리 브랜드의 첫 시즌 오프 인 만큼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약 400여 가지의 제품을 균일가를 포함하여 3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임에 따라 평소 가지고 싶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평을 듣고 있다.
,400여가지의 방대한 시즌 오프 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사야 할 지 망설여진다면 '첫 시즌 오프 인기 제품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
지난 해 가수 엑소(EXO)의 시우민과 타오의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은 다양한 컬러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의 베스트 셀링 컬러인 블루와 푸치아 컬러는 여름 의상에 손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펙트 투웨이 이어링
올 상반기의 가장 트랜디 한 주얼리 아이템으로 꼽히는 투웨이 이어링은 귀에 달라 붙는 스터드 형으로 연출하거나 아래의 참을 연결하여 달랑거리는 재킷 스타일 2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별을 형상화 한 투웨이 이어링을 통해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연출을 해보는 건 어떨까?
#라이스 네크리스 세트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에 더해진 클리어 크리스털이 여름 의상에 시원함을 더해줄 라이트 네크리스 세트는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 세트 제품으로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스와로브스키는 또한 시즌 오프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Be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멤버쉽 고객들에게 8월중매장에 방문만 해도 소정의 기프트를 주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