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가 쏠라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국민여친’을 예고하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임세미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3인조 팝밴드 쏠라티(SoLaTi)의 신곡 ‘미안해 미안한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임세미는 멜로디와 어울리는 성숙한 눈빛과 더불어 청순한 매력까지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세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청순한 비주얼로 처음부터 시선을 끌었다. 이어, 임세미는 이별을 앞둔 여자의 다양한 감정을 넘나들며 연인을 향한 애틋함을 한층 성숙하게 그려내 ‘미안해 미안한데’의 멜로디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전달했다.
평소 쏠라티와 친분이 있었던 임세미는 드라마 촬영 중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에 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임세미 같은 여친 있었으면 좋겠다! 국민여친 등극하나요!", "임세미 연기덕분에 음악이 더욱 애잔하게 들리는 듯", "임세미,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 느껴진다! ‘오.사랑’도 잘 보고 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세미가 주인공 윤승혜 역으로 출연 중인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는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