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빛의 향연' 예술이 된 메이크업

입력 2015-07-06 11:20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는 빛을 이용한 아름다운 색감 표현으로 잘 알려진 컬러 전문가 모하 안종연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모하 리미티드 박스'를 7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제품에 구현된 작품은 모든 자연의 색감은 빛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작가의 예술관이 반영된 '모하 만화경'으로서 빛의 에너지를 생동감 있는 색의 퍼레이드가 특징이다.

특히 '모하 만화경' 아트웍과 컬러니어 구성 제품이 박스에 한데 어우러지면서 자연의 다양한 색감이 보다 영롱하게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예술적인 디자인 덕에 박스를 주얼리나 메이크업 아이템 정리함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보다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에게도 제격이다.

박스는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의 '리얼 컬러 립 락커 04 만다린 팝' △촉촉하고 환한 광채의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브라이트 베일 씨씨 쿠션 SPF50+ PA+++' 등 여름 시즌에 발맞춘 컬러니어의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로 이뤄졌다.

각 제품들은 강한 커버력과 가벼운 터치감을 지녔음은 물론 최신 유행의 컬러를 채택, 휴가철 장거리 여행 및 해변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모하 안종연 작가는 빛을 테마로 다양한 변주를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건축과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술계에 확실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 멀티숍 벨포트의 전국 로드숍 매장 및 입점 백화점에서 여름 기간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