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주는 동시에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는 지난 5월 출시된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에 이어 추가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은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오대쌀 쌀겨수를 함유, 사계절 내내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산뜻한 노-워시 워터 타입의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는 도톰한 순면 감촉 원단에 쌀겨수가 듬뿍 적셔져 있어,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2차 세안이 따로 필요 없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클렌징 시간 역시 줄일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클렌징 후 느끼는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을 줄여주며,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 시즌에 상쾌하고 깔끔하게 클렌징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쌀겨수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다량 함유된 쌀겨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맑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라이스 백미 클렌징 티슈'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과 함께 간편하면서도 자극 없는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에게 활용도 만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