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탑 패치미, 중국판 겟잇뷰티 '미려밀마'서 호평

입력 2015-07-05 07:56


탑코스메틱은 '닥터팝 패치미 메디셀 핫패치 24K GOLD'가 중국판 겟잇뷰티 '미려밀마'에서 호평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미려밀마는 중국판 겟잇뷰티로 알려진 중국 상하이 SiTV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중국 시청자들에게 K뷰티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면서 K뷰티의 선봉장에 서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방송에서는 프로그램 안방마님이자 아나운서인 푸원시아오, 순수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상민 원장, 세계 비키니 선발대회 3위 수상 경력의 이하린 선수가 출연해 닥터팝 패치미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고 품질과 효과를 증명했다.

닥터탑 패치미는 1990년대 초부터 바디클리닉을 운영해온 성형외과 전문의 정성일 원장과 탑코스메틱이 3년동안 함께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다이어트 패치 전문 제품이다.

닥터탑 패치미에는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리스를 비롯해 잇꽃씨오일, 마테잎 추출물, 카르니틴, 가르시니아열매 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프리미엄 원료가 함유됐다. 또한 24K 골드가 함유돼 체지방 연소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TDDS 특허기술이 장착된 스판덱스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TDDS는 인체의 피부 온도에 반응해 패치에 있는 천연성분들이 자연스레 녹으면서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특허기술이다.

월등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스판덱스와 고농축 수용성 하이드로겔의 결합, 여기에 TDDS 기술까지 더해지면서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로 닥터팝 패치미는 20~60세 범위의 여성 21명에게 4주간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평균 2.81%의 셀룰라이트를 감소 효과를 증명하기도 했다.

탑코스메틱 관계자는 "간편하게 떼서 붙이기만 하면 4~5시간 동안 피부에 녹으면서 흡수된다"며 "피부 진피 층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하므로 붙이고 운동을 하거나 자유롭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중국판 겟잇뷰티 미려밀마는 여름 특집 이후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뻐지자!'란 테마 아래 '이하린의 바디 메이크업'이란 코너를 신설, 중국에 한류 바디 뷰티를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미려밀마 시즌2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중국 상하이 SiTV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