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7월 1주차 화장품 신상]지금은 마스크팩 전성시대

입력 2015-07-04 09:06


▲오휘 모델 김태희


바야흐로 마스크팩 전성시대다. 7월1주차에는 국내사는 물론 수입사에서도 마스크팩을 앞다퉈 출시했다. 한정 판매 제품도 연이어 쏟아졌다. 보기만 해도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7월 1주차 화장품 신상 리스트를 지금 살펴본다.

[스킨케어] 화장품업계는 마스크팩 홀릭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는 헤어 케어에 방점을 찍었다. 아베다는 웨이브를 살려주는 '비 컬리™ 코-워시'와 모발 엉킴과 부스스함을 개선해주는 '비 컬리™ 인텐시브 디탱글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자연 곱슬머리나 파마한 머리가 심하게 곱슬거리는 모발을 케어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모발 엉킴과 부스스함을 개선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선사한다.

랑콤은 수면 시간을 공략했다. 이 브랜드는 밤 사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이드라젠 수분 젤 슬리핑 팩'을 출시한다.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즉시 진정시켜 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니스프리와 미샤는 모공 관리에 초점 맞췄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한 단계 진화된 형태인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돼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며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제주 화산송이 6,020mg 외에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 등이 함유됐다.

미샤는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천연 클레이를 함유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팩 '내추럴 컬러 클레이 마스크' 4종을 내세웠다.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는 '포어 케어'뿐 아니라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라이징',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탄력을 부여하는 '퍼밍'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남성케어] 바쁜 현대 남성의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올인원'



키엘은 바쁜 도시 남성을 위한 올인원 멀티 클렌저 '바디 퓨얼 5분 워시'를 출시했다. 바디 퓨얼 5분 워시는 50년 전통 남성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징크와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샴푸와 바디워시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아울러 쿨링감이 뛰어난 멘솔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특히 사용하기 좋다.

클라란스맨은 피곤하고 지친 남성 피부를 위해 '리바이탈라이징 젤 & 안티-퍼티그 아이 세럼' 듀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고 피부 노화의 첫 징후를 예방하는 3가지 식물 추출물로 완성한 하이브리드 에너자이징 포뮬러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리바이탈라이징 젤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한다. 아이 세럼은 눈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눈가 주름과 부기, 다크써클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준다.

[한정판] 여름은 리미티드 에디션의 계절

랑콤과 바비 브라운, 맥은 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서머 컬렉션의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랑콤은 시원한 바다의 블루와 강렬한 태양의 레드 코랄 색상을 담은 '프렌치 파라다이스'를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화려한 색상의 아이섀도 팔레트와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 색상 립스틱, 블러셔 등 색조부터 여름철 유분으로 얼룩진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파우더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바비 브라운은 누디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맞췄다. 브랜드에서 선보인 여름 컬렉션 '텔류라이드'는 미국 콜로라도 주 텔류라이드의 아름다운 석양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석양이 피부에 비칠 때 나타나는 부드러운 광채와 윤기를 그대로 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은 한국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아이섀도에 분위기 있는 립과 치크를 매치하면 누구나 우아한 여름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맥은 펄 메이크업 컬렉션 '맥 르 디스코'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여름 바캉스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12가지 다양한 컬러의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립글라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화려한 조명 아래 반짝이는 미러볼과 디스코의 열기가 가득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눈길을 끄는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오휘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이너 양태오의 이국적인 감성을 디자인에 접목한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내놨다. 이번 한정판은 배우 전지현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담당하면서 대중에 이름을 알린 양태오 디자이너가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모던함을 탁월하게 조화시키는 감각을 발휘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태슬 장식의 모티브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디자인은 '얼티밋 커버 CC쿠션'과 '퍼펙트 선 레드', '퍼펙트 선 블랙' 등에 적용됐다.

미즈온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 '코렉트 콤보 팩트(이하 CC 팩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 '유인나 팩트'로 입소문을 타며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제품이다. 출시 1년 만에 매출액 11억을 돌파하는 등 미즈온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 에디션은 본품 1개과 리필 2개가 한 세트로 합리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오는 6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설화수는 스테디셀러 '순행 클렌징 오일'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7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돼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없애주는 저자극 한방 클렌징 오일이다. 매끄럽게 롤링되는 오일 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메이크업에 침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고 산뜻하게 제거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벤트 기간 동안 4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