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위너 송민호, 샤이니 민호 논란 '불꽃 카리스마 민호' 랩 공개

입력 2015-07-04 03:40
수정 2015-07-04 03:48


▲ 쇼미더머니4 송민호, 송민호 지코, 쇼미더머니 송민호, 불꽃 카리스마 민호, 샤이니 민호, 위너 송민호

'쇼미더머니4' 송민호(위너 송민호)가 '불꽃 카리스마 민호' 랩으로 지코에게 합격 목걸이를 받았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는 3일 지코에게 1차 합격 판정을 받았다. Mnet '쇼미더머니4' 송민호는 같은 아이돌인 블락비 지코에게 심사를 받았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는 지난 주 첫방에서 "My name is 불꽃 카리스마 민호!"라는 랩 인트로로 논란에 휘말렸다. '불꽃 카리스마 민호'은 샤이니 민호의 흑역사로 불리는 랩.

데뷔 초기 샤이니 민호는 방송에서 "불꽃 카리스마 민호"라는 랩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약 7년 간 일명 '샤이니 민호 금지영상'으로도 불리고 있다. '쇼미더머니4' 첫 방송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왜 위너 송민호가 '불꽃 카리스마 민호'라는 랩을 했는 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송민호는 '쇼미더머니4' 1차 예선에서 궁금증을 자아낸 '불꽃 카리스마 민호' 랩을 모두 공개했다. 송민호는 "My name is 불꽃 카리스마 민호! 알 사람들을 알겠지. 내 둥지는 위너. 괜히 나와서 인지도 올리고 자리 뺏고 할 생각 죽어도 없어. 단지 시도하고 싶어 나왔어. YG 등딱지 떼고. 가둬놨던 이 마이노"라는 랩을 선사했다. 송민호는 1차에 이어 '쇼미더머니4' 2차 오디션도 합격했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시즌4에서는 타블로, 지누션, 버벌진트, San E, 지코, 팔로알토, 박재범, 로꼬가 프로듀서로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