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서 바디스크럽을? 지오마, 온누리 약국 입점

입력 2015-07-03 18:41
수정 2015-07-03 19:06


이태리 프리미엄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지오마가 약국에 입점한다.

지오마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 주현민)은 7월중 전국 규모 매장을 가지고 있는 온누리 약국에 지오마 제품 2종을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지오마는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고객 감동 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파워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1위 대상을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온누리 약국에서 론칭한 제품은 임산부 튼살전용 스크럽제인 '맘스케어 바디스크럽(600g)'과 종합비타민 함유로 미백에 도움을 주는 '멀티비타 바디스크럽(600g)'이다.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은 임산부의 필수 영양소인 엽산,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영양 공급으로 임산부들의 최대 고민인 튼살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사해소금과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순한 제품으로 임산부의 건강까지 생각한 일석이조 제품이다.

임산부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온누리 약국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멀티비타 바디스크럽은 필수 영양소인 4가지 종합비타민(A,B5,C,E)이 함유돼 있어 각질 제거 및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지오마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둔 전문적인 바디케어 제품으로 바디 피부로 고민하는 깐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은 그동안 구매처가 한정적이라는 단점이 있었는데, 초기 입점 매장을 산부인과 인근으로 지정해 실소비자인 임산부들과 예비맘에게 편리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