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마케팅으로 중동시장 공략

입력 2015-07-03 12:00
LG전자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금'을 선호하는 중동 지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제품들을 쿠웨이트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판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와 'G4 샤이니 골드', 황금색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등을 올해 중동 시장에서 출시했습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