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배달의민족'이 매주 목, 금, 일요일마다 각기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일 별 할인 프로모션 '배민 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
'배민 할인한데이'는 7월 한 달 동안 특정 요일에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주문 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요일마다 할인 혜택이 다르다. 목요일에는 BBQ치킨을 2천 원 할인해 주문할 수 있고 일요일에는 파파존스 피자를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다.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전 메뉴가 1천 원 할인된다.
참여방법은 배달의민족으로 해당 요일에 맞는 메뉴를 주문하고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목요일은 '비비큐할인한데이', 일요일에는 '파파존스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다. 금요일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청구 할인된다.
배달의민족은 '배민 할인한데이'를 배달의민족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만들어 매월 다양한 업체와 제휴해 이용자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제휴 할인 이벤트의 특성상 이용자는 할인을 받고 가맹 업소는 매출 상승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 배민 할인한데이와 함께하는 제휴 업체 라인업을 강화하여 이용자들이 요일을 골라 할인받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