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올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인테리어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한샘 원데이 특집전'을 오는 5일 운영한다.
CJ오쇼핑은 스타일 키친, 붙박이장,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형 욕실 등 인테리어 히트 상품을 이 날 하루에 몰아서 편성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LG UHD 곡면 TV 55인치를 증정하고, 7% 청구할인과 상품별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원데이 특집전'의 첫 상품은 5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40분 총 2회 편성된 '한샘 스타일 키친'이다. '한샘 스타일 키친'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올 상반기 총 140억 원에 달하는 취급고를 올리며 CJ오쇼핑 인테리어 부문 히트상품 1위를 기록했다. 오후 1시 40분부터는 올 상반기 주문 9천여 세트, 취급고 50억 원 가량의 실적을 기록한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저녁 8시 25분에 편성된 '한샘 하이바스'는 욕실 벽면과 바닥, 세면기, 양변기, 선반 등 욕실 아이템 시공을 단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다는 점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공 상품이다. 지난 1월 진행된 론칭 첫 방송에서만 800여 세트가 판매되며 목표대비 110% 이상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박범정 팀장은 "홈쇼핑 인테리어 매출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품 풀을 다양화하고 편성을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카테고리를 육성해온 결과, 올 상반기 인테리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