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은 자사 대표 매장 중 하나인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우수 고객들을 초청, 새롭게 바뀐 매장 및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더바디샵 강남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제품 '버진 모히토' 라인 및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특히, 더바디샵 아이코닉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DOY 동안 에센스' 등의 샘플을 원하는 만큼 한 주먹에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주먹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기가 높았다고 하네요. 또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인 '버진 모히토'를 소개하기 위해 즉석에서 시원한 모히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초청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 에코백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ogx(오가닉스)에서 2015년 7월,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센슈얼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센슈얼라인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향기의 '센슈얼리 소프트 츠바키 블로썸', 두피까지 산뜻한 민트향의 '인텐시브 인비거레이팅 유칼투스 민트' 설렘이 느껴지는 달콤한 향의 '헤븐리 하이드레이션 체리블로썸'으로 기존라인보다 더 깊은 향기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향기로 시작하는 강력한 끌림이 있는 센슈얼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7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네요.
에스쁘아가 모이스처 글로우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립스틱, '노웨어 러스터(Nowear Luster)'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합니다.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는 빛 반사를 극대화하여 본연의 컬러가 100% 발현되는 '멀티 레이어드 컬러란트' 기술을 적용, 기존 립스틱보다 더욱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는데요. 또한 3중 밀폐 젤 구조의 포뮬러와 식물성 수분 캡처 성분이 바르는 즉시 촉촉함을 부여하고 수분 증발을 방지해, 여름철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건조해진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부여한다고 하네요. 또한 고밀착 폴리머를 사용해 가벼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