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지오마(제이코스에이치엠, 대표 주현민)는 '레이디모먼트 바디 스크럽' 출시 및 티몬 론칭을 기념해 바디미스트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패키지가 더해진 기획세트를 1일 선보였다.
신제품 지오마 레이디모먼트 바디 스크럽은 '소녀가 숙녀로 다시 태어나는 순간을 담았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은 제품이다. 숙녀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줄 녹두추출물과 새살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AHA, BHA 성분이 함유돼 바디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또한 핑크빛 플라워펄이 어우려져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레이디모먼트 론칭 기념 스페셜 기획세트는 숙녀로의 아름다움을 증폭시켜줄 바디퍼퓸 미스트가 함께 구성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바디퍼퓸 미스트 제품인 '레이디퍼포먼스 바디 미스트'는 대부분 남성이 선호하는 베이비 파우더향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스크럽 후에 사용하면 촉촉함은 물론 은은한 향을 지속시켜 향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지오마는 과거 화이트머스크 출시기념 기획세트를 출시, 빠른 시간 내 완판시키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레이디모먼트 기획세트 역시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조기품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오마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소셜커머스 및 오픈몰 바디스크럽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