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뷰티아카데미 나레스트, 국비지원 무료 교육과정 운영

입력 2015-07-12 09:02


전문뷰티아카데미 나레스트는 피부, 헤어, 네일, 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미용분야를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나레스트’는 얼짱몸짱으로 잘 알려진 (주)뷰피플의 뷰티미용전문학원으로 2009년 개원해 본사인 용산점을 비롯해 청량리점, 부천점, 천안점, 광명점, 부산점을 운영하고 있다.

나레스트는 네일아트에 관한 기초이론과 고객응대법, 마케팅법, 상담기법, 아트기법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네일아트 전문인으로써의 실전실무를 담당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다.

또, 나레스트는 네일아트에 관한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기초 대비반, 창업을 위한 실무과정, 속눈썹미용술 등에 대해 교육비를 국비지원을 통해 전액 지원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나레스트에서는 구직자, 개인사업자 , 미취업자, 결혼이민자 등일 경우,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국비지원으로 네일아트, 피부관리, 메이크업, 헤어 등을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현재 재직 중인 직장인들도 내일배움카드제를 이용하여 능력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과정들은 취업성공률을 높이고자 오랜 강의 경력과 많은 현장실무 경험이 있는 강사들로 이루어졌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나레스트는 프랜차이즈 네일아트 브랜드 ‘네일두’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연계해 수료생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고 있어 자격증 취득만이 아니라 구직의 고민을 덜 수 있어 미용인을 꿈꾸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나레스트 관계자는 “전문성 확보를 하기위해서 전문가 양성과정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며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수료생들이 창업 후에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수료 후 현장에서 선호하는 전문 인력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