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장이 제안하는 합리적인 예물 트렌드 '꼬모다이아몬드'

입력 2015-07-01 14:59


▲ 사진제공=꼬모다이아몬드 요즘 들어 독신주의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고는 있지만 여전히 결혼을 인생의 중요한 과정이라 여기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 독신주의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한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결혼에 대한 부담감도 이에 한 몫 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부담감에는 결혼과 관련한 경제적 부담을 빼놓을 수가 없다. 경제 상황이 좋지 못한 현실에서 많은 젊은 층들이 결혼에 대한 깊은 고민에 빠져 있으며, 이러한 걱정을 해소하는 차원에서 최근 결혼식이 점차 간소화되고 있는 경향도 드러나고 있다.

따라서 요즘 예비부부들은 결혼식장이나 혼수, 결혼예물 등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다양한 결혼예물을 판매하고 있는 종로예물샵들도 예비부부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상황이다.

20년 전통의 종로예물샵 '꼬모다이아몬드'는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결혼예물 제공으로 인해 많은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제공=꼬모다이아몬드 종로예물샵 꼬모다이아몬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예물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결혼예물 자체의 품질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다른 비싼 브랜드 결혼예물과 비교해 보아도 손색이 없으며 핸드메이드 디자인을 통해 트랜디한 제품을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만족과 신뢰를 얻고 있다.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의 이영석 대표는 "최근 예비부부들의 부담이 적고 간소화된 결혼식에 추세에 따라 그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아울러 의미를 더할 수 있는 결혼예물을 원하고 있다."고 밝히며 최근 경향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이 대표는 "대한민국 1호 명장 진용석 명장과 조인하여 프리미엄 라인 결혼예물을 선보인다. 전국에서 지정된 업체와의 공급으로 이루어지는 계약."라고 전하며 다른 곳과 차별성 있는 고퀄리티 결혼예물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는 총 7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14k 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 다이아반지 업그레이드, 저녁식사 패키지 중 하나와 웨딩촬영 티아라 세트 지원, 11mm 남양진주 나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