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홈쇼핑, 모바일로 즐기자"
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7월7일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고, 사전 테스트를 위해 7월1일부터 베타서비스에 나설 방침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연예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등)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신개념 비디오커머스이다.
해당 동영상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우먼스톡 어플 정식 오픈일은 7월7일이나, 7월1일부터 베타버전을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우먼스톡은 오픈 일에 앞서 미리 베타버전을 설치할 경우, 오픈 당일 각종 한정판매 이벤트 시간을 미리 공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우먼스톡은 앱 오픈을 맞아 다채롭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유저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던 심쿵가 5탄이 진행된다. 이번 심쿵가에서는 유리아쥬 브랜드 제품을 3,900원에, 헤라 브랜드 제품을 9,900원에, 입생로랑 브랜드 제품을 19,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우먼스톡 내 베스트셀러 100개 아이템을 배송비 포함 3000원에 판매하는 '0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마다 한정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인기상품일수록 빨리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우먼스톡에서 앱 오픈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기은세vs문지인 여배우 뷰티 배틀 콘텐츠도 7월7일인 앱 오픈 당일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우먼스톡 입점 브랜드들이 각 대표 상품을 추가로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별 할인전 및 7월14일 실버데이 기념 실버 악세서리 랜덤 증정 이벤트 등, 7월 한달 간 다채로운 행사가 끊임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우먼스톡은 뷰티상품을 영상화하여 연예인, 방송인이 직접 뷰티브랜드를 판매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플랫폼이다. 2월9일 개국했으며, 매일매일 하나의 제품을 원어데이 형태로 최저가로 공개한다.
우먼스톡이 영상딜 제품에 국내 최저가 가격정책을 고수할 수 있는 이유는 입점브랜드에 대한 영상제작과 셀러브리티에 대한 비용을 '우먼스톡'이 직접 투자하여 홍보-마케팅에 관한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가격에 대한 혜택을 소비자가 보게 해주는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