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스틴' 파이널 미션 시작, JYP 새 걸그룹 최종 멤버는 누구? (사진=CJ E&M)
식스틴 최종멤버 식스틴 최종멤버 식스틴 최종멤버 식스틴 최종멤버
'식스틴' 파이널 미션 시작, JYP 새 걸그룹 최종 멤버는 누구?
JYP의 새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를 가리는 데뷔 프로젝트 Mnet '식스틴(SIXTEEN)'이 최종 멤버를 선발하는 파이널 미션을 진행한다.
지난주 게릴라 공연 미션에서 '식스틴' 멤버들은 한 명의 관객이라도 더 모으고자 하는 모객 과정과 실전 무대를 방불케 하는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가장 많은 관객은 모은 메이저 A팀(지효, 민영, 사나, 채영)이 메이저를 유지하게 됐다. 다음 메이저 멤버 발표를 앞두고 박진영은 "메이저 B팀(나연, 정연, 쯔위)의 공연을 가장 인상깊게 봤다"고 말하며 "이 공연은 A+였다"고 극찬했다.
30일 방송될 '식스틴' 9화에서는 최종회를 단 한 주 남겨 놓은 가운데 게릴라 공연 미션의 결과 발표와 함께 네 번째 탈락자를 결정짓게 된다. 충격적인 탈락자 발표 후 멤버들이 오열하는 장면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탈락자 발표 후에는 파이널 무대 미션이 발표된다. 실전을 코앞에 둔 마지막 미션 무대 준비에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감이 넘치는 준비 과정과 완벽에 가까운 역대급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식스틴'은 다음 주 10회 방송을 끝으로 트와이스의 멤버를 최종 확정짓게 된다. 원더걸스, 미쓰에이를 이을 JYP의 새로운 걸그룹 트와이스의 최종 멤버는 누가 될 지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Mnet과 JYP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뉴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