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의여신님 박보영, 박보영 메이크업(사진 요닝 서지영 실장 인스타그램)
29일 열린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제작발표회에서 박보영이 동안 피부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화제다.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처녀 귀신에 빙의되는 주방보조 나봉선 역을 맡은 박보영은 배역에 맞게 순수하면서도 상큼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연출한 요닝 서지영 실장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 요닝 서지영 실장이 전하는박보영 메이크업 How-To
[Skin] 박보영의 가장 큰 매력은 '순수함'이다. 그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맑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신경을 많이 썼다. 먼저 메이크업 베이스를 활용해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은은한 광을 표현했다. 다음 수분이 풍부한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톡톡 얇게 펴 발라 풍성한 수분 광채로 빛이 나는 피부를 만들었다.
[Point color] 블러셔와 립스틱을 활용해 박보영의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매트하면서 발색이 생생한 리퀴드 타입의 코랄 립스틱으로 입술 안쪽을 진하게 바른 후 손끝으로 살살 그라데이션 해 청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 다음 깨끗한 피부에 핑크빛 블러셔로 두 뺨을 은은하게 물들이듯 화사함을 표현했다.
[Eye]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박보영의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아이라이너로 가볍게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자연스럽게 라인을 그려준 다음, 진한 블랙 마스카라를 활용해 길고 촘촘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번짐 방지용 마스카라를 사용해 좀더 깔끔하고 진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서지영 실장이 추천하는 박보영 메이크업 Key Item
1.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_ 풍성한 수분감의 텍스처로 촉촉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바를 때마다 쿨링감을 줘 여름에 더욱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랑콤 압솔뤼 벨루어 362 쏘 코랄_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리퀴드 타입 립스틱. 매트하면서도 선명한 발색,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3. 랑콤 블러쉬 쉽띨 022_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쳐와 은은한 향이 특징인 블러셔로, 생생한 색상이 피부를 더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4. 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_ 강렬한 블랙 피그먼트로 더 또렷한 눈매와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