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엘, 이진욱 넘는 존재감…인피니트 엘 맞아?

입력 2015-06-30 03:16


▲ 너를 사랑한 시간 엘, 인피니트 엘,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 너를 사랑한 시간 엘 게이, 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 엘, 너를 사랑한 시간 엘 역할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인피니트 엘)이 하지원을 사로잡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은 28일 첫 등장했다.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은 2회에서 하지원의 연하남 기성재 역으로 출연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과 하지원의 호흡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은 연상녀 하지원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기성재 역)은 하지원(오하나 역)과 심야데이트를 즐겼다. 하지원은 엘과의 심야 데이트 중 방귀를 뀌는 희대의 사건으로 웃음도 자아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의 등장으로 평범했던 하지원의 일상은 로맨틱으로 바뀌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엘은 주인공 이진욱 못지 않은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 엘 외에 윤상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아빠 추성훈, 온주완 등이 하지원의 남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 너를 사랑한 시간 엘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윤상현 하지원 추성훈 온주완 엘 (사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