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문희경, 다시 가수로? 소속사 측 "다양한 활동 할 것"

입력 2015-06-30 02:04


▲ 복면가왕 문희경, 복면가왕 사모님,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문희경, 문희경 강변가요제, 조정석 박보영, 런닝맨 서현진

복면가왕 문희경이 가수로 다시 나설까?

'복면가왕 문희경'의 새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29일 '복면가왕 문희경'과의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문희경 씨의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배우 문희경은 28일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복면가왕 문희경'은 '사모님은 쇼핑중'이란 닉네임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문희경은 연기파 배우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만큼 카리스마 있는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판정단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문희경은 배우로 유명하다. '복면가왕 문희경' 전에는 가수라는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다. 문희경은 1987년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했다. '복면가왕'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문희경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문희경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KBS '감격시대', SBS '자이언트', KBS '아이리스' 등 수많은 인기 드라마에 출연 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그댄 나의 뱀파이어', '미드나잇 블루스' 등과 뮤지컬 '맘마미아', '봄날은 간다', '나인' 등의 작품을 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