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철, 카오리온 김영철(사진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개그맨 김영철이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유머러스하고 지적인 매력을 가진 김영철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 신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16년 간 끊임없이 노력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영철의 성실함과 노력하는 모습이 1995년부터 이어져온 카오리온의 장인정신과 닮은 점이 많다"며 "유머러스하면서 지적인 김영철의 매력이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신제품을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철이 광고 촬영한 이번 신제품은 모공케어 전문 브랜드인 카오리온의 핫앤쿨 모공 케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20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특히 카오리온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핫앤쿨 모공팩에 적용된 독자적인 온도 케어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기존의 단순한 클렌저를 넘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모공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한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 저자극 원료만을 엄선해 피부 자생력과 건강을 일깨우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카오리온 모공팩의 경우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모공팩 NO.1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