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율, '식샤를 합시다2' 팀과 의리과시…스페인 먹방 깜짝 합류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권율, '식샤를 합시다2' 팀과 의리과시…스페인 먹방 깜짝 합류
배우 권율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팀과의 의리를 지키며 스페셜 방송에 깜짝 합류했다.
권율은 드라마 종영 후 바쁜 일정에 tvN '식샤를 합시다2'의 스페셜 방송인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제)에 함께하지 못할 예정이었지만 제작진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기존 일정을 조율해 스페인 먹방에 합류, 뜨거운 의리를 지켰다.
'식샤를 합시다2'는 tvN 월화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인 3%를 돌파라는 기록을 남기며 화제의 드라마로 종영됐다. 주연 배우 윤두준, 서현진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들의 친구인 양요섭, 박희본과 함께 '먹방 예능' 촬영차 스페인으로 떠났다.
권율은 드라마 종영 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서의 일정과 함께 영화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액션 영화 '자각몽'(감독 권호영)의 주연으로 후반 작업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고, 또한 이상우 사무관 캐릭터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문화체육관광부의 명예사무관이자 '문화가 있는 날'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다. 그럼에도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일부 일정을 조정해 이번 특별 방송에 합류하게 됐다.
특별 방송이 촬영되는 스페인까지 찾아 의리를 지킨 권율은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함께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에 제작진과 논의 후 출연진 몰래 깜짝 등장하는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특집에서는 '식샤를 합시다2'의 종영을 아쉬워했던 팬들의 허전함을 달래는 동시에 스페인에서의 새로운 먹방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