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페셜 이재은, 10년째 '子女' 없는 이유는? 루머까지 생겨.."충격"

입력 2015-06-29 13:18


(이재은-이경수 이혼 위기 사진=SBS, KBS 2TV 방송화면캡처)

SBS 스페셜 이재은이 화제인 가운데, 결혼 10년동안 아이가 없는 이유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재은은 과거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자녀계획에 대해 밝힌 바. 당시 결혼 7년차 였던 이재은은 "우리 부부가 결혼 7년차 정도 되니깐 사람들이 아이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며 "원래 계획은 결혼 1~2년은 신혼을 즐기자고 서로 이야기 했다"라며, "그러나 집안의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아이를 가질 시기를 놓쳤다"고 고백했다.

이어 "결혼하고 1년 뒤 아버지가 뇌출혈로 2년간 투병하다 돌아가셨다. 그때시기를 놓쳤고 이후 남편이 울산 시립으로 직장을 옮기면서 또 2년간 주말부부로 지냈다"고 설명. "뭔가 문제가 있어서 아기가 없는 건 절대 아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재은은 루머까지 휘말렸던 사실을 언급. 그는 "그간 오보도 있었다.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 '산후 조리로 10kg감량'등 오보가 많았다. 결혼하고 내가 후덕해지긴 했나보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재은 이경수 부부는 지난 28일 실제 이혼 위기에 놓인 부부를 대상으로 한 SBS 스페셜 ‘이혼 연습, 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를 통해 가상 이혼 생활을 체험. 대화도 없었고 서로 각자 휴대폰 보기만 바쁜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