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올 여름 주력 브랜드 대규모 체험단 모집 나섰다

입력 2015-06-29 09:25


최근 상장 준비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올 여름 주력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대규모 체험단 모집에 나서 주목 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7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 신청 사이트에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2만명을 추첨해 7일간 체험할 수 있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이며, 댓글로 친구를 소환해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7일간 샘플 키트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긴 우수 후기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태연과 하지원 등 유명 연예인과 아나운서들이 극찬한 제품으로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해 화제가 됐다"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선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6년근 고려 홍삼추출물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투명한 텍스처에 찬란하게 빛나는 순도 99%의 금가루가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영양과 윤기 가득한 촉촉함을 부여해 매끄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