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화장품, 두 번째 주력 제품 선보인다

입력 2015-06-29 09:25


일명 김우빈 화장품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수입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두 번째 올해 주력을 선보인다.

최근 대구 동성로에 로드숍을 오픈하며 주목 받고 있는 보테가 베리데가 모델인 김우빈을 앞세워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팔라쪼 마싸이니(Palazzo Massaini)에서 생산된 적포도 추출물을 담은 '우바로사(UVA ROSSA)' 라인에 이어 노벨상을 받은 보습 성분, 팬지꽃에서 추출한 아쿠아필린(AQUAPHYLINE®)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이드라비타(IDRAVITA)' 라인을 공식 출시하는 것.

이드라비타는 팬지꽃 추출물, 남태평양의 순수한 물, 피지 워터와 함께 히알루론산,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 라인이다.

특히 노벨상을 받은 보습 성분, 팬지꽃에서 추출한 아쿠아필린(AQUAPHYLINE®)과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피지 워터 성분,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항산과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를 함유해 확고한 수분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드라비타 라인 제품들은 시원한 수분감이 연상되는 스카이 블루의 용기와도 잘 어울리는 아쿠아 틱한 향이 특징이다.

제품은 데이타임 트리트먼트부터 나이트 밤, 오일 세럼, 아이 컨투어 등 4종의 스킨케어로 구성되며, 이중 '모이스처라이징 데이타임 트리트먼트'는 아침 전용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피부에 이상적인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아이 컨투어 앤 리드 트리트먼트'는 눈가에 탄력을 더해주는 아이크림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눈가 주변의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또 '수프림 세럼 오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오일 세럼이며, '엑스트라 오디너리 모이스처라이징 나이트 밤'은 밤 전용 보습 크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밤 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한편 보테가 베르데는 이드라비타 공식 출시와 함께 공식 모델 김우빈을 모델로 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광고 속 김우빈은 내추럴 서머 콘셉트로, 보는 순간 생기 있고 시원함이 전해지는 매력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