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4 송민호, 쇼미더머니4 첫방, 쇼미더머니4 지코, 쇼미더머니4 블랫넛
'쇼미더머니4' 송민호(위너)가 '쇼미더머니3' 바비(아이콘)를 이을까?
'쇼미더머니4'는 26일 포문을 열었다. 엠넷 힙합서바이벌'쇼미더머니4' 첫 방송은 1차 오디션이 펼쳐졌다. '쇼미더머니4'는 위너 송민호, 빅스 라비, 세븐틴 버논, 몬스타엑스 주헌 등 아이돌 래퍼들과 피타입, 블랙넛, 이노베이터 등 유명 래퍼들이 등장했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는 '쇼미더머니3' 우승자 바비(아이콘 소속)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이다. 아이콘 바비에 이어 '쇼미더머니4'에서 활약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 힙합씬의 거장 피타입도 참가했다. '쇼미더머니4' 산이는 피타입에 대해 "힙합신에서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는 너무 거대한 인물"로 언급했고, 팔로알토 역시 "한국 힙합의 교과서 같은 존재"라 표현할 만큼 고수 중의 고수. 피타입은 선공개 영상을 통해 "'쇼미더머니'에 지적질을 하러 나왔다"며 "가감 없는 이야기를 들려드릴 것"이라고 선언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가 심사위원을 맡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