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코리아] 'WENTS' 무변형티셔츠와 함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입력 2015-06-26 17:36


2015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이 'WENTS(웬츠)'의 무변형 티셔츠와 함께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은 지난 6월 1일부터 6주 간의 일정으로 한국일보와 ㈜한주미디어네트워크(대표이사 장서호)가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합숙 일정에 참여하고 있다.

합숙기간 동안 후보자들은 'WENTS'에서 제공한 무변형 티셔츠를 착용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후보자들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동화컬처빌리지에서 진행된 립덥 영상 촬영, 커피 바리스타 체험 등의 프로그램에서 순백의 'WENTS'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북한강과 초록빛 동산이 어우러진 '동화컬처빌리지'의 풍광을 배경으로 립덥 영상 촬영에 임한 후보자들은 개성있는 포즈와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에게 제공된 'WENTS'의 무변형 티셔츠는 최고급 국산 40수 코마사를 70% 이상 사용해 특수 가공해 100번의 세탁에도 늘어나지 않는 우수한 탄력성으로 목과 어깨 늘어남을 방지한 최고급 품질의 티셔츠이다.



흰색과 다크네이비 2가지 컬러로 제공된 'WENTS' 무변형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패션 기본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미스코리아 후보들의 호응도 높았다.



한편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오는 7월 10일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리며, 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을 통해 생 중계된다. 또한 6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MBC플러스미디어 채널을 통해 방영 되는 3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합숙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