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브란트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DNA솔루션 국내 출격

입력 2015-06-26 13:07


해외에서 이미 마크 제이콥스, 기네스 펠트로, 마돈나, 켈리 리파 등의 수많은 셀럽들이 즐겨 사용하기로 유명한 화장품 닥터브란트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닥터브란트는 인기몰이에 힘입어, 최근 기존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라인 중 최초로 프리미엄 제품인 DNA 솔루션을 국내시장 소비자에게 자신있게 선보였다. 안티에이징의 첫 프리미엄라인인 DNA 솔루션은 DO NOT AGE의 줄임말로, 브란트 박사의 30년 피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응집해서 만든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아이크림, 넥크림, 타임 리벌싱 크림, 펄 (pearl) 세럼으로 총 4가지로 구분된다.

1. 트리플 펩타이드 아이크림: 눈가의 영양공급, 밝은 피부톤으로의 개선, 피부 장벽 강화

2. 퍼밍 넥 크림: 피부 탄력 지속, 어깨와 목 리프팅 효과, 피부의 GPS효과

3. 타임 리벌싱 크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여 동안 피부로 개선, 피부 세포 활성화

4. 트랜스포밍 펄 세럼: 피부 세포 보호, 부드러운 피부 텍스쳐 표현, 얼굴 윤곽 정리

이 4가지의 DNA솔루션 중 가장 독특한 것은 브란트 박사가 5년간 연구한 '듀얼 펄 테크놀로지' 특허기술을 사용한 펄(pearl) 세럼이다. '듀얼 펄 테크놀로지' 특허기술은 화장품 겉면의 고영양 진주입자에서 찾을 수 있다. 이 고영양 진주입자는 화장품을 펌핑했을 때 터져 나오게 된다.

이 입자 속에는 풍부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피부세포와 만나 피부 곳곳에 빠르게 침투되어 흡수율을 높인다. 그 결과 효과를 좀 더 빠르게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상쾌감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성분도 투입되어 있어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전문적 시술은 한 번 받을 때마다 적게는 수 십 만원에서 많게는 수 백 만원까지 가격 부담이 어마어마하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일명 '홈케어'는 시간적으로 편리할 뿐만 아니라 비용적으로도 경제적이어서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하여 DNA솔루션은 피부과 시술적인면이 응집되어 나온 제품이므로 집에서도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DNA 솔루션은 아쉽게도 기존의 스킨케어 라인들과는 달리 롭스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사람들에게 쉽고 특별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화장품을 사용하기 전, 자신의 피부상태를 궁금해 하는 이들을 위하여 피부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