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강승윤, 웹드라마 ‘우리헤어졌어요’ 버스킹 현장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5-06-26 11:08


산다라박과 강승윤이 드러머와 기타리스트로 변신한 버스킹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산다라박과 강승윤이 공동 주연을 맡은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헤어졌어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깜찍한 표정으로 드럼을 치는 산다라박과 밴드와 호흡을 맞추며 열성적으로 기타 연주를 하는 강승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3일 서울 압구정동 도산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버스킹 야외 촬영에서 산다라박과 강승윤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거나 앙증맞은 하트 포즈를 지어 보이는 등 시종일관 장난기 가득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극중 커플 케미를 기대케 했다.

특히, 현장에서 드라마 삽입곡으로 버스킹 공연을 펼친 강승윤은 폭발적인 가창력뿐만 아니라 음악에 흠뻑 빠진 채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제스처를 취하며 관객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각각 취업 준비생이자 알파우먼 노우리, 밤샘 아르바이트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밴드와 음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디밴드 보컬 지원영 역을 맡은 산다라박과 강승윤은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헤어지고도 한집에 살 수밖에 없는 두 남녀의 묘한 동거 스토리를 담은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오는 29일 저녁 7시 1, 2회 특별 연속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네이버 TV캐스트, 인사이트TV 유튜브 및 YG엔터테인먼트와 YG케이플러스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한 화씩 공개된다. 7월 3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온스타일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