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은 전체적인 패션의 분위기를 결정하기 때문에 가방을 잘 활용한다면 더위 속에서도 품격을 잃지 않는 럭셔리 썸머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바캉스룩과 데일리룩에 모두 활용만점! 백팩
데일리 룩과 바캉스에서 모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백팩이 제격이다. 부드러운 가죽 실루엣이 돋보이는 랑카스터(LANCASTER) 소프트 빈티지 클라라 컬렉션(SOFT VINTAGE Collection) 백팩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사선 형태의 지퍼 디테일이 세련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준다.
무난한 베이지 컬러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백팩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준다. 화보 속 이나영 스타일링처럼 전체적으로 심플한 놈코어 스타일에 백팩을 매치하면 시크한 멋을 살릴 수 있다. 이때 백팩의 끈을 한쪽 어깨에만 걸쳐 스타일링하거나, 토트백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다.
#서머 오피스룩, 클래식한 핸드백과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게
럭셔리한 서머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클래식한 핸드백을 추천한다. 볼륨감 있는 곡선 디자인이 멋스러운 랑카스터(LANCASTER) 마드모아젤 라나 컬렉션(MADEMOISELLA LANA Collection) 가방은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프렌치 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골드 메탈 하드웨어 장식은 가방에 럭셔리한 느낌을 더한다.
좀 더 품격 있는 스타일링 연출을 하고 싶다면 톤온톤 컬러로 의상을 선택해보자. 랑카스터 뮤즈 이나영은 가방 컬러와 비슷한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스카이블루 민소매 슬립을 매치해 시원해보이면서도 격식을 갖춘 썸머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시원한 컬러로 포인트를 서머파티룩
썸머파티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가방을 원한다면 컬러에 포인트를 주자. 밝은 블루컬러가 매력적인 랑카스터(LANCASTER)의 이네베르니스는 만두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쉐입과 골드체인 포인트로 파티룩에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여름파티룩이 고민이라면, 화보 속 이나영 스타일링을 참고해 볼 것. 브이 라인으로 등이 깊게 파인 화이트 점프수트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썸머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골드 체인 스트랩을 클러치처럼 손에 감아 활용하면 모노톤 의상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