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비비크림 3종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입력 2015-06-25 18:30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에서 비비크림 3종을 통일성 있는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인기상품인 비비크림을 지난 2007년 '올웨이즈 누디 비비 24' 론칭을 시작으로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를 출시했고, 두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09년 '골드 미네랄 비비크림'을 출시하며 비비크림 라인을 보강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기능과 성능은 같으며 통일성 있는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되어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올웨이즈 누디 비비 24'는 국내 온라인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져 일본 진출까지 이뤄낸 제품이다. 일본 소니플라자 70개 매장 공식 입점과 더불어 1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우며 일본 '랭킹&랭퀸샵' 인기 아이템 1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녹차 추출물, 감나무잎 추출물 등 순한 식물성 성분 9가지가 함유되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이 되며 트러블 붉은기 및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는 캐비어와 로얄젤리로 만든 고영양 고기능성 비비크림으로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인 피부재생과 보호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이 잘 되며 피부의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가볍고 보송보송한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골드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고품격 비비크림이다. 비비크림에 함유된 골드 성분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기존 비비크림보다 피부가 더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빙하수, 해양심층수, 고 보습 히아루론산이 공기 중으로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편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올웨이즈 누디 비비 24' 1만 9천 원,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 2만 5천 원,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3만 5천 원으로 엘리샤코이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