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컴백과 동시에 '더 비티 시즌2'로 돌아온다 '핵폭탄 웃음' 예고

입력 2015-06-25 17:33


▲ 비투비, 컴백과 동시에 '더 비티 시즌2'로 돌아온다 '핵폭탄 웃음' 예고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더비트 시즌2 비투비 더비트 시즌2 비투비 더비트 시즌2 비투비 더비트 시즌2

비투비, 컴백과 동시에 '더 비티 시즌2'로 돌아온다 '핵폭탄 웃음' 예고



29일 신곡 '괜찮아요'로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본격 리얼리티 '더 비트 시즌2'로 돌아온다.

비투비는 다음달 1일을 시작으로 매주 낮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더 비트 시즌2'의 연재를 시작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10월, 비투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과 유튜브로 연재를 시작한 '더 비트'는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과 대기실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비투비 멤버들의 핵폭탄급 예능감을 바탕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이다. 이제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꾸준한 인기 속 성공한 '웹 리얼리티'의 사례로 손 꼽히는 비투비 '더 비트'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한층 강력한 구성, '역대급' 빅웃음을 장전한 시즌2로 돌아와 '믿고 보는' 비투비표 리얼리티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25일 네이버를 통해 '비투비- 더 비트' 시즌2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깜찍한 사전몰이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상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비투비의 더 비트'를 한 글자씩 옮긴 피켓을 들고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깨방정 워킹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 웃음을 더한다. 이어서 "다음달 1일 수요일, '더 비트'에서 만나요"라는 발랄한 인사를 전한 비투비는 리얼리티 강자 비투비의 더욱 막강해질 재미를 예고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비투비는 막내 육성재가 MBC '일밤-복면가왕'과 KBS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 출연을 통해 대세스타로 발돋움 한 것을 시작으로 비투비가 6개월 여 공백을 깨고 컴백을 앞두면서 오랜만에 공개될 이들의 새 리얼리티에 팬들의 비장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들을 중심으로 데뷔 초부터 '더 비트 시즌1'에 이르는 비투비의 방대한 리얼리티 영상들이 뒤 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다음달 1일 베일을 벗을 '더 비트 시즌2'의 인기 몰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정규 1집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매하고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로 컴백하는 비투비는 압도적 가창력과 절묘한 화음을 중심으로 한 180도 달라진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