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물오른 광채 청순 민낯 사진 공개

입력 2015-06-25 10:21


▲ 이미지 출처 : 아이비 인스타그램 가수 아이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비는 "요즘같이 얼굴이 익는 날에는 수딩젤이 필수…잠들기 전까지도 예뻐지기 위한 몸부림은 계속된다."라는 멘트와 함께 침대 맡에 두고 사용한다는 대나무 수딩젤을 듬뿍 바른 후 잡티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고 있다. 화보 촬영과 뮤지컬 무대로 진한 메이크업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완벽한 꿀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소개한 것.

아이비가 사용한 제품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더샘의 '프레쉬 뱀부 수딩젤 99%' 제품으로 오랜시간 수분감을 부여해줄 뿐 아니라 얼굴, 등, 가슴 등 성난 부위를 진정시켜주어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SOS 크림으로 온라인 상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피부 탱글탱글 너무 좋다", "꿀피부 인증", "당장 사러간다"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와 가수, 배우, SNS스타는 물론 최근 '곰언니'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면서 뷰티전문가로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려한 메이크업부터 수수한 민낯, 소소한 일상 등 자신의 모습을 다양하게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아이비는 '고스트', '시카고' 등의 뮤지컬을 성황리에 마치고 뮤지컬 '유린타운'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