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은 열애 인정, 김정은 연인, 김정은 열애, 이서진 김정은
김정은 열애 인정과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 화제다.
김정은 열애 인정은 24일 김정은 소속사가 발표했다. 김정은 열애 인정은 이날 '우먼센스' 보도 직후 바로 공개됐다.
김정은 열애 인정 입장에 대해 소속사는 김정은이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은 열애 인정 후 행보에 대해서는 "향후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지금을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 김정은 씨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드리겠다"며 "아직은 미래에 대한 어떤 계획도 세우지 않고 있으니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정은 열애를 보도한 우먼센스는 김정은 연인을 재벌 2세라 보도했다. 하지만 김정은 소속사 측은 "김정은 연인은 펀드 매니저"라고 설명했다. 김정은 연인은 김정은과 동갑내기로, 현재 외국계 금융사에 근무하고 있다.
한편 김정은 열애 인정은 두 번째다. 김정은은 2007년 드라마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서진과 열애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서진 김정은 열애에 대해 김정은은 홈페이지를 통해 인정했다. 이서진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김정은은 신이 주신 선물"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서진 김정은은 2008년 결별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