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가 수분 가득한 제주 오이 추출물을 95% 이상 함유해 여름철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를 돕는 '제주 오이 수딩젤'을 출시합니다. '제주 오이 수딩젤'은 제주 오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돕고 자외선 등의 뜨거운 열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완화시켜주는 젤 타입의 올인원 케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오이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케어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다량의 비타민 C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빠른 흡수의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에어컨바람 등으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 등의 뜨거운 열에 손상된 바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하네요.
스위스킨의 '바누아투 애쉬팩'이 티몬과의 첫 공동 론칭에서 성공적으로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바누아투 애쉬팩'은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탁월한 청정 지역의 바누아투 화산재 성분을 1,000PPM함유해 피지 흡착은 물론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고 하는데요. 스위스킨 측 관계자는 "바누아투팩은 기존 팩의 비위생적인 용기, 쓸수록 딱딱하게 굳어 가는 내용물 등 소비자들의 여러 가지 불만 사항들을 토대로 자사 기술력 도입 및 적극 개선하여 탄생한 제품인 만큼, 타 무스팩과 비교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스위스킨 자사몰 바누아투팩 매출 또한 티몬 론칭 후 전년 동기 대비 132% 증가하는 등 출시한 지 한 두 달 사이에 눈에 띄게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다음달 공식 론칭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한정수량 선출시합니다. 미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은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 유기농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코코넛 오일 제품은 영양소가 풍부한 속껍질을 제거한 후 과육을 압축하는 반면, 닥터 브로너스의 코코넛 오일은 마지막 껍질이 남아있는 상태(whole kernel)로 압축해 코코넛 고유의 영양분과 향미를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클라리소닉이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과 함께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지성 피부를 위해 '클렌징 시너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클라리소닉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의 콜레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클라리소닉의 손보다 6배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비오템의 모공케어 시스템이 만나 지성피부를 위한 최적의 클렌징 세트를 구성해보자는 의도로 기획됐다고 하네요.
후즈후 코스메틱에서 매일매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처방이 가능한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출시합니다. 후즈후 코스메틱의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3종'은 수분 부족형으로 유난히 건조하고 당기는 날을 위한 워터풀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민감성 피부형으로 울긋불긋하고 과다 피지와 성난 피부로 고민되는 날을 위한 에이씨 컨트롤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 주름탄력 저하형으로 늘어나는 주름과 쳐지는 피부로 토탈 안티 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날을 위한 콜라겐 플러스 데일리 솔루션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100% 목화씨 표면의 부드러운 솜털에서 추출한 장섬유를 소재로 한 시트 마스크로 얼굴에 미세 굴곡까지 완벽하게 피팅되어 에센스와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전 제품 저자극 임상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