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LaF london(엘에이에프 런던)'이 쿠팡에서 단독 론칭한다.
데메테르 향수 공식 수입유통사로 유명한 레베코는 23일 자체적으로 기획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 'LaF london'의 공식 론칭을 알렸다.
LaF는 Lost and Found의 약자로 '분실물 보관소'라는 뜻을 지닌다. 수많은 정보가 오가는 현대 사회에서 진정한 뷰티 정보, 진정성 있는 뷰티 솔루션을 찾아 보자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한 브랜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aF는 가장 빠르고 혁신적이면서도 효과적이고 안전한, 집단 지성을 통해 최적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3가지 원칙을 가지고 브랜드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런던 감성을 담은 컬러 패키지로 합리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LaF가 첫 선을 보인 제품은 총 4가지로 '핑크 스파클링 포어팩', '스텝바이 7스텝 마스크', '비타민 D 썬 크림', '스킨볼류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핑크 스파클링 포어팩은 공기와 닿으면 탄산수 입자가 톡톡 터지면서 모공 속을 말끔하게 청소해주는 모공 팩이다. 스텝 바이 7스텝 마스크 팩은 건강 식이요법인 '1일 1식'을 스킨케어 처방으로 가져온 제품이다. 필링, 모공 디톡스, 진정, 보습, 미백, 볼륨, 파이널 등 7단계로 구성돼 체계적인 1주일 피부 케어를 돕는다.
비타민 D 썬 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과도한 자외선 차단으로 인해 부족해진 피부 필수 영양 성분 '비타민D'의 생성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킨 볼루머 쿠션 파운데이션은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는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돼 얼굴 라인이 살아보이는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지만 들뜨지 않고, 은은한 속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LaF는 쿠팡 단독 론칭 기념으로 스텝 바이 7스텝 마스크 1종을 100원 특가에 판매한다. LaF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해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뷰티 솔루션을 연이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