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피지비, '홍삼 크림' 출시

입력 2015-06-23 17:17
수정 2015-06-24 14:55


스킨애니버셔리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피지비(PGB)는 붉은 홍삼의 기운을 담은 '프리미엄 레드 리터닝 크림'을 23일 출시했다.

피지비 프리미엄 레드 리터닝 크림은 스트레스와 강렬한 자외선, 각종 오염물질 등 유해 환경에 나날이 손상돼 가는 피부를 위한 활력 크림이다. 프리미엄급 홍삼 농축 에너지에 백급, 오미자, 황백 등을 복합 처방해 무너진 빛, 결, 선이 우아한 귀족 윤광 피부를 제안한다.

이 제품은 비단결처럼 매끄럽고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면서 농축된 풍부한 영양감의 한방 보습 성분을 진피 속까지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얼굴선을 탄탄히 잡아주고 귀족처럼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 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애니버셔리는 공식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2015 상해미용박람회를 통해 피지비 프리미엄 레드 리터닝 크림을 선소개한 바 있다. 붉은 홍삼의 신비한 피부 효능을 표현한 패키지와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으로 '홍삼 크림'의 위용을 표현해 외국 바이어의 발길을 붙잡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피지비 홍보 담당자는 "결이 거칠고 메말라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피부 겉과 속에 동시에 작용해 연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을 회복시켜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지비는 올 하반기 중국 백화점 50여 곳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전 품목에 대한 위생허가 및 중국 온라인 홍보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