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 출시

입력 2015-06-23 17:05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수분 가득한 제주 오이의 추출물을 95% 이상 함유해 여름철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케어를 돕는 '제주 오이 수딩젤'을 출시한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은 제주 오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돕고 자외선 등의 뜨거운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완화시켜주는 젤 타입의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오이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케어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고 다량의 비타민 C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또한 카모마일, 라임, 자스민, 서양장미 등 11가지 내추럴 플라워를 함유해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은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빠른 흡수의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에어컨바람 등으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 등의 뜨거운 열에 손상된 바디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면도 후 따가운 피부, 거칠어진 팔꿈치, 무릎과 부스스하고 건조한 모발 등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은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