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휴가 고민 덜어주는 나들이 어플 고고패밀리의 6월 여행지추천 장소는?

입력 2015-06-23 15:01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6월부터 이른 휴가를 계획하거나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가격적인 부담도 없고 시간적인 제약도 덜해 가족들과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유명여행지는 이미 5월부터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어 색다른 6월 여행지추천 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여름이 시작하는 7, 8월 전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들이 어플 '고고패밀리'가 알려주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6월 여행지추천 장소로 좋은 3곳을 소개한다.

1.유명산자연휴양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 북쪽에 위치한 유명산자연휴양림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근처에 청평댐, 아침고요수목원 등 주변 관광지도 많아 주말에 떠나기 좋은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잣나무 숲 아래 펼쳐진 야영장은 캠핑족들의 마음을 훔치기 충분하다. 시원하게 흐르는 유명산 계곡의 물줄기가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고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어준다.

2.청평사계곡

청평사계곡은 춘천에 있는 1000년 이상 이어져 온 역사 깊은 절 청평사 앞으로 흐르는 계곡이다. 그 모습이 시원하고 당나라 공주가 묵었다는 공주굴과 구송폭포를 구경하기 좋아 춘천 하면 떠오르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계곡에 들어서는 순간 산과 나무 향기로 마음에 차분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3. 오동도

전남 여수시의 관광 1번지로 불리는 오동도는 나들이 어플 '고고패밀리'가 안내하는 6월 여행지추천 장소이다. 섬의 모양이 오동잎 같아서 붙여진 지명. 동백나무 3,600여 그루가 자생하는 동백섬이기도 하다. 오동도는 일제강점기에 768m의 방파제가 만들어진 덕에 사람들은 배를 타지 않고 섬을 건너가 동백꽃 구경을 할 수 있다.

'고고패밀리'는 이외에도 다양한 6월 여행지추천 장소와 맛집, TV속에 나오는 여행지까지 제공하고 있다. 어플 '고고패밀리'는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