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제1회 UN세계요가의날 행사 참석

입력 2015-06-23 08:34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는 제1회 UN세계요가의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시청광장에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요가를 사랑하는 10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단순한 요가 퍼포먼스뿐 아니라 명상, 힐링, 음악 등 다양한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행사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현장에는 UN세계요가의날 홍보대사인 방송인 신수지가 참석해 평소 즐겨하는 플라잉요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메리카요가는 행사 당일 참가자들에게 요가시 필요한 마이보틀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윤종혁 대표는 "요가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가 충만한 대한민국의 요가인뿐 아니라 일반인까지 결집하고 소통하는 장이 마련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요가를 사랑하는 요가인들의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올해로 끝나는 행사가 아닌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요가의날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는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 요가 전문 센터로 전국 38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연예인 다이어트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플라잉 요가를 비롯해 핫요가, 필라코어요가, 힐링요가, 필라요가, 밸런스요가 등 14가지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